일본어비즈니스

  • 다락원 Biz 일본어 마스터 고급이미지
  • 다락원 Biz 일본어 마스터 고급 다락원 Biz 일본어 마스터 고급교재 다락원 Biz 일본어 마스터 고급모바일 다락원 Biz 일본어 마스터 고급교안 

  • 학습수준고급
    학습기간1개월
    강사명함채원
    만족도
    가격60,000원

 

알아두면 반드시 도움이 되는 다락원 Biz 일본어 마스터 시리즈

 

본 강좌는 다양한 비즈니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섬세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접객 센스의 향상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고급 비즈니스 강좌입니다. 비즈니스 현장의 생생한 실무 회화부터 골프나 카지노 등의 접대 회화, 경제 동향 등을 논하는 수준 높은 회화까지 습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이메일과 문서 작성 실무에 대한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 대일무역을 주로 하는 비즈니스맨, IT 업계 직원 및 무역상사 종사자
* 비즈니스 일본어 실력을 다지고자 하는 중급 이상의 학습자
* 고급 비즈니스 문서 작성 능력을 배앙하고자 하는 학습자

 

 

* 비즈니스 업무에 필요한 일본어 중고급 문형과 다양한 표현을 학습한다.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요구되는 대화 스킬을 향상한다.
* 센스가 돋보이는 비즈니스 고급 매너를 습득한다.

  

 

<Biz 일본어 스킬업> 편에서는...
복잡한 상황을 다루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흔히 있는 것이고, 여러분도 한국어라면 아무 어려움 없이 해결할 수 있는 상황들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일본어가 제대로 나오지 않음으로써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Biz 일본어 스킬업에서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는 표현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나오는 표현들을 충분히 익힌 다음에 자신의 비즈니스 상황에 적용하는 방안을 모색하십시오.

<손님 접대> 편에서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서는 경어 표현과 격식 있는 표현들을 중심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이에는 일상 생활에서는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어휘나 표현들도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는 간단한 예의 범절에 관한 설명도 해 놓았습니다. 일본 손님도 익숙하지 않은 한국적 예의 범절에 적응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긴장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 일본식 방법으로 대해 주면 손님도 한층 편안한 느낌으로 마음을 열어 비즈니스 진행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본 출장> 편에서는...
일본 여행 회화와 비슷한 내용입니다. 간단한 내용들이지만 쉽게 말이 나오기 어려운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일본 국내에서 이동하고 물건 살 때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것이 목표입니다

Lesson Key sentence

01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비즈니스 전화1

02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비즈니스 전화2

03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비즈니스 이메일

04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협상회의

05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의견조율

06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거래처 방문

07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마케팅 회의

08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전시회에서

09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비즈니스 문서 작성1

10차시 Biz 일본어 스킬업 - 비즈니스 문서 작성2

11차시 손님 접대 - 마중·배웅하기

12차시 손님 접대 - 대화하기

13차시 손님 접대 - 식사 대접

14차시 손님 접대 - 술 대접

15차시 손님 접대 - 쇼핑 안내

16차시 손님 접대 - 관광 안내

17차시 손님 접대 - 골프, 카지노

18차시 일본 출장 - 공항에서

19차시 일본 출장 - 호텔에서

20차시 일본 출장 - 고객사 방문, 컨퍼런스 참석

함채원강사사진

함채원

[학력]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과 석사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과 박사 졸업

[경력]
現국제회의 전문통역사
現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한일과 강사
現한국외국어대학교 평생교육원 통번역 과정 강사
일본 문화방송 리포터
한일의원연맹 일본어 강사
서울고등법원, 가정법원 지정 통번역사 

 

에비스 비즈니스 일본어 교재 표지 이미지

에비스 비즈니스 일본어

비즈니스 일본어 중급 이상의 학습자를 대상으로 하는 본 교재는 일본어 <Biz일본어 스킬업>, <손님 접대>,
<일본 출장> 3가지 섹션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각 섹션의 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Biz일본어 스킬업>에서는 복잡한 상황을 다루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은 흔히 있는 것이고, 여러분도 한국어라면 아무 어려움 없이 해결할 수 있는 상황들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상황에서 일본어가 제대로 나오지 않음으로써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Biz 일본어 스킬업에서는 이와 같은 상황에서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는 표현들을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나오는 표현들을 충분히 익힌 다음에 자신의 비즈니스 상황에 적용하는 방안을 모색하십시오.

 

<손님 접대>에서는 상대방을 배려하는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서는 경어 표현과 격식 있는 표현들을 중심으로 학습하게 됩니다. 이에는 일상 생활에서는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어휘나 표현들도 나올 것입니다. 여기서는 간단한 예의 범절에 관한 설명도 해 놓았습니다. 일본 손님도 익숙하지 않은 한국적 예의 범절에 적응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긴장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때 일본식 방법으로 대해 주면 손님도 한층 편안한 느낌으로 마음을 열어 비즈니스 진행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일본 출장>은 일본 여행 회화와 비슷한 내용입니다. 간단한 내용들이지만 쉽게 말이 나오기 어려운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일본 국내에서 이동하고 물건 살 때 좀 더 편하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비즈니스 본 교재에서는 이메일과 서신문 작성법도 다루고 있습니다.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보편적인 형식으로 일본어 비즈니스 문서 작성법의 핵심을 배울 수 있습니다.